본문으로 바로가기

녹스 앱플레이어 오류 해결법 알아보기!



녹스 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 앱을

컴퓨터 화면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녹스에서 앱을 실행하면 가끔 오류가 발생하곤 하는데 설정이 잘못됬거나

설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녹스 앱플레이어 오류 해결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자주 발생하는 오류 해결법이니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녹스를 설치하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 받을 때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할때가 있습니다.

1. com.google.process.gapps 프로세스가 중지되었습니다.
2. Google Services Framework(이)가 중지되었습니다.
3. Google Play 서비스에 알 수 없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위 세가지 녹스 앱플레이어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설치한 앱 데이터를 삭제하고 재부팅을 해줍니다.

"설정▶어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해서 다음 세가지를 삭제합니다.

Google Play 서비스, Google Play 스토어, Google Services Framework

삭제 이후에 다시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서버에서 정보를 가져오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오류 역시 앞서 알려드린 3가지 항목을 삭제를 해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오류 중에서 실행할때 렉이 심하거나 멈추는 현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컴퓨터에 설치된 보안과 백신 프로그램,VM Virtual Box와 충돌때문에 나타나는데요,

해결하는 방법은 녹스를 실행할때 보안,백신 프로그램을 종료후에 실행합니다.

그리고 Virtual Box를 재설치를 해주도록 합니다.


https://www.virtualbox.org/


위 링크를 클릭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녹스 앱플레이어 오류 해결방법을 상황별로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한 분들은 위 내용 참고해서 간단하게 오류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