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버워치 북미계정 부계정 만들기 방법 알아보기

category 게임 2017. 12. 20. 13:26

간단하게 오버워치 북미계정 부계정 만들기!



오버워치는 여름까지만 해도 PC방 점유율 1~2위를 다퉜지만 배틀그라운드가 등장하면서 3위로 밀려났죠.

게임이라는게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오버워치가 망한 이유로는 핵을 사용하는 비매너 유저때문에 

즐겜하는 유저들이 쭉 빠진 것도 있는데 부계정으로 만든 아이디로 게임에 제한이 생긴 부분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오버워치 게임 정책이 변경되고 북미계정으로 접속을 못하는 결과가 발생했는데요,

오늘은 오버워치 북미계정 부계정 만들기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는 배틀넷 홈페이지에서 생성할 수 있지만 몇몇 게임을 즐기는데 제한이 있습니다.

북미에서 계정을 만들때 본인인증을 거친 후 국내 계정으로 이전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search/browsec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는 국내 아이피로 배틀넷 홈페이지로 접속하는게 아닌 

VPN 프로그램으로 아이피를 우회한 후 북미 배틀넷 홈페이지에서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아이피를 우회하는 방법은 크롬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첨부한 링크를 눌러 크롬 웹스토어 웹페이지로 이동한 후 browsec 확장 프로그램을 

"Chrome에 추가"를 눌러 브라우저에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browsec 아이콘이 활성화 됩니다.

해당 아이콘을 누른 후 Change를 눌러 아이피를 우회하고 싶은 국가를 선택합니다.

프리서버에서 제공하는 국가는 4개인데 아무 곳이나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http://us.battle.net/en/


다음으로 첨부한 링크를 눌러 북미 배틀넷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CREATE ACCOUNT(회원가입)"을 누릅니다.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하면 국가가 "미국"으로 지정된걸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름이나 생년월일은 임의로 지정해도 상관없습니다.

어짜피 중요한건 "이메일 인증"이기 때문에 이 부분만 정확하게 입력해주고 

동의함을 선택한 후 "무료 회원 가입" 메뉴를 누릅니다.



다음으로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로 이동해서 인증과정을 진행합니다.



인증은 메일에 첨부된 링크만 누르면 끝납니다.



다시 북미 배틀넷 홈페이지로 가보면 위 스샷처럼 

"이메일 주소 인증 성공" 안내와 함께 오버워치 북미계정 생성은 끝납니다.


이상으로 오버워치 북미계정 부계정 만들기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했던 분들은 위 내용 참고하고 부계정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