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그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 조준점 알아보기

category 게임 2018. 1. 14. 12:46

게임할때 알아두면 좋은 배그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 조준점!



배틀그라운드는 최근에 가장 핫한 FPS 게임으로 총을 쏴서 적을 피격해야 하는데 

이게 처음 게임을 해본 사람들은 어디를 겨냥하고 어떻게 쏴야 하는지 난감해 합니다.

에임 연습을 충분히 했는데 게임내에서 타겟이 보이더라도 안맞으면 정말 답답하죠.



오늘은 배그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 조준점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그는 실사격에서 보여지는 탄도학이 동일하게 적용되기에 일직선으로 총알이 날아가지 않는데요,

군대를 다녀온 분들이라면 영점사격과 사로에서 사격을 해보셨을테니 금방 아실거에요.



총알은 직선으로 날아가지 않고 곡선으로 날아가면서 먼거리로 갈수록 하향됩니다.

맵 상에서 보면 노란색 선의 거리는 1KM입니다.



안쪽에 있는 희미하게 나눠진 노란색 선의 거리는 100M입니다.

이 수치를 이용해서 게임내 거리를 추정해서 사격을 할때 조준점을 적용하면 됩니다.


배그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 거리는 늘리기는 키보드 단축키 Page Up 또는 마우스휠 위,

줄이기는 Page Down 또는 마우스휠 아래로 조절할 수 있는데 적응하려면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그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을 할때는 앞서 맵상에 있는 거리를 추정해서 

타겟팅을 하는게 좋은데 위 스샷처럼 거리에 따라 조준점이 달라지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무빙을 할 경우에는 더 맞추기가 어려울텐데 이럴때는 이동 방향을 

예측해서 총을 쏴야 하는데 이건 뭐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당연히 알고 계실 거에요.


뭐 그냥 심플하게 정리하자면 배그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을 하고 

거리를 추정해서 조준점에 맞도록 총을 쏴주면 되는거죠.

포물선을 그리면서 총알이 내려가니 멀리 있으면 위쪽에 쏘세요!


이상으로 배그 배틀그라운드 영점조절 조준점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