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엑셀 0 안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category 유틸리티 2018. 5. 24. 09:34

알아두면 유용한 엑셀 0 안보이게 설정하는 간단한 방법!



엑셀은 수많은 데이터를 손쉽게 계산할 수 있는 문서 프로그램으로 업무를 볼때 거의 필수죠.

이제 막 엑셀을 사용하는 분들은 간단한 함수,서식 및 기능을 적용할때 찾는데 시간을 허비하는데요,

문서를 작성하면서 특정 셀에 숫자 입력시 "0"이 보이지 않도록 설정해야 될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0 안보이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볼테니 다음을 참고하고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스샷은 숫자 0이 들어간 간단한 예시로 보이지 않도록 설정할텐데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엑셀 0 안보이게 설정하는 경로는 좌측 상단에 있는 "파일▶옵션" 항목을 누릅니다.



Excel 옵션 창이 뜨면 "고급" 탭에서 "이 워크시트의 표시 옵션" 목록에 있는 

"0 값이 있는 셀에 0 표시" 항목에 체크해제를 하고 확인을 누르면 바로 적용됩니다.



옵션을 적용하면 위 스샷처럼 스프레드시트에 있던 숫자 "0"이 안보이게 됩니다.


다시 보이게 하려면 동일한 경로로 이동해서 체크하면 되니 유용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엑셀 0 안보이게 설정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