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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분실신고 및 핸드폰 분실 대처법 알아볼게요!



항상 가지고 다니는 핸드폰을 분실을 하게되면 최대한 빠르게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정보와 사생활이 유출되기 때문에 정신적,물리적인 손해와 피해를 받기 때문에

재빠른 조치가 필요한데 이럴때는 직접 대리점을 찾지 않아도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SKT 분실신고 및 핸드폰 분실 대처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분실신고 및 핸드폰 분실 대처법은 "티월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분실하면 분실폰을 찾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많지만

가장 먼저 자신이 이용하는 통신사에 신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 정지 뿐만 아니라 급할때 사용할 수 있는 임대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티월드 홈페이지 접속후 바로가기 카테고리에 있는 "휴대폰분실/정지해제" 메뉴를 클릭하고 

SKT 분실신고 및 핸드폰 분실 대처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이후에 휴대폰을 찾으면 해제를 해야 합니다.

3G/4G 휴대폰의 경우 홈페이지가 아닌 각 지점,대리점,고객센터를 통해 해제를 해야 합니다.



티월드 홈페이지에서는 휴대폰 분실시 대처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분실신고,휴대폰 위치추적,임대폰 OR 기기변경,분실보상 받기,데이터 복원 단계로 진행하고

단계별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바로가기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도움되는 부가서비스는 분실폰 찾기 플러스 서비스와 스마트폰키퍼 서비스,착신전환 서비스가 있습니다.

분실폰 찾기 플러스 서비스는 스마트폰 분실 시 긴급연락처 등록과 함께 단말잠금,데이터삭제,

위치조회 등 분실된 휴대폰을 원격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키퍼 서비스는 분실한 스마트폰에 원격접속을 해서 본인의 개인정보를 지켜주는 서비스입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분실폰에 걸려오는 전화를 다른 휴대폰이나 일반전화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분실폰 보관센터 안내에서는 경찰청 유실물 종합안내,핸드폰 찾기 콜센터,서울시 대중교통 분실물 센터,

서울택시 유실물 센터 등을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등 모바일 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반드시 해당 카드사에 연락해서 

모바일카드 분실신고를 별도로 해야 합니다.



분실정지는 월 2회 신청이 가능하고 재신청을 할때는 

각 1,2차 최초 정지일로 부터 1개월 이후에 다시 신청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SKT 분실신고를 통해 빠르게 핸드폰 분실 대처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잃어버리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이것으로 SKT 분실신고 및 핸드폰 분실 할 경우 대처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