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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그래프 합치기 방법 간단합니다

category 유틸리티 2017. 2. 21. 19:12

엑셀 그래프 합치기 방법!



엑셀로 문서작성을 하다보면 표를 그리고 그래프를 적용할때가 있고,

문서 내용에 따라 여러개의 표를 하나의 그래프에 합칠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그래프 합치기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간단하니 다음을 참고하고 바로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엑셀 그래프를 만드는 방법은 시트안에 있는 표를 지정한 후 

상단에 있는 "삽입" 탭 "차트" 리본메뉴에서 원하는 그래프를 선택하면 바로 적용 됩니다.



엑셀 그래프 합치기를 하기 위해 위와 같이 2개의 그래프를 생성합니다.

표 안의 항목을 비교해서 보기 위해 그래프를 합칠때는 한쪽 그래프를 선택하고 

CTRL+C(복사하기)를 한 후 다른쪽에 CTRL+V(붙여넣기)를 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허무할 정도로 간단하게 엑셀 그래프 합치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합친 그래프 마우스 우클릭 "계열 차트 종류 변경" 메뉴를 통해 다른 디자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차트 종류 변경 팝업 메뉴창에서 원하는 형태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엑셀 그래프 합치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