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템트리 특성 룬 알아보기!
시즌7에서 원딜러로 인기가 많은 "진" 챔프는 게임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서풋의 도움을 받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성장하고 다양하게 활약이 가능합니다.
원딜러라면 일단 데미지가 우선이겠지만 진은 긴 사거리를 이용해서 CC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진 템트리와 특성,룬 셋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진을 플레이할때 간단히 참고만 하시고 상황에 따라 변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진 특성은 흉포에 18,책략에 12 포인트는 주는게 가장 무난합니다.
아이템에 따라 다르지만 진은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마술"이 더 좋습니다.
분노는 이속과 공격력이 향상되는데 두가지 모두 사용해보고 본인에게 잘맞도록
진 특성을 찍어주는게 가장 좋을 수 있으니 위 트리는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진 템트리는 원딜러의 기본 아이템인 도란검부터 출발합니다.
첫번째 코어탬은 요우무가 가장 무난하고 진 플레이시 필수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수약탈자의 경우는 쿨감과 마나수급이지만 후반에는 효율성이 떨어져서 안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두번재 코어탬으로 고속연사포를 뽑아서 사거리 향상,치명타,이속증가 효과를 받는게 좋습니다.
진 스킬트리는 1랩엔 Q를 찍어서 딜교환을 해주시고 2랩엔 W,3랩엔 Q를 하나 더 찍어줍니다.
4랩에 E를 찍고 6랩 이후부터 스킬 마스터는 R▶Q▶W▶E 순서로 찍어주면 됩니다.
진 룬은 위와 같이 셋팅을 가는게 가장 무난하고 많이 가는 편입니다.
상대 챔프에 따라 마법저항을 섞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 서머너스킬로 점멸과 회복은 말할 필요가 없죠.
이것으로 진 템트리 템트리와 특성,룬 셋팅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위 내용 참고해서 적용해보시고 부족한 부분은 변형해서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